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하나투어, CU와 여행 설렘 담은 음료·디저트·안주류 5종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 CU와 여행 설렘 담은 음료·디저트·안주류 5종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스페인, 사이판 골프 여행권 등 100% 당첨 이벤트 진행

하나투어는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맺고, CU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담은 콜라보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MZ세대를 포함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상품 '하나 Original'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출시 상품으로는 ▲하와이 서핑, 싱가포르 야경 감상 등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음료 ‘블루레몬에이드’와 ‘스위트블랙’, ▲사이판 골프여행이 떠오르는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스페인과 이탈리아 와이너리 방문 미식 여행을 연상시키는 '햄치즈 크래커', '크래커 메이트' 등이 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나만의 취향’, ‘이국적인 맛’ 등 테마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해당 상품은 5월 31일까지 전국의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MZ세대가 선호하는 여행 추천 및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1등 하와이 서핑 6일(2명), 2등 스페인 일주 8일(3명), 3등 사이판 골프 4일(10명) 등 해외 여행권과 제주 자유여행 3일(15명), 몬드리안서울 이태원 호텔 숙박권(20명) 등 국내 여행권을 추첨 제공하며, 참여만 해도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를 100%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CU에서 판매하는 하나투어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뒤 상품 패키지에인쇄된 이벤트 참여용 스크래치를 긁거나 포장지 안쪽에 있는 16자리 코드를 하나투어닷컴의 ‘하투♥ 여행좋아요 with CU’ 기획전 페이지에서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8일 하나투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하투♥ 여행좋아요 with CU’ 기획전을 통해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액티비티' 탭에서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하와이 6일’과 몽골의 초원에서 별을 감상하는 ‘몽골/초원사막 5일’, ▲'트렌디한 놀이' 탭에서는 ‘사이판 골프 5일’, ▲'체험' 탭에서는 여행 중 와인클래스를 체험하는 ‘이탈리아 일주 9일’ 등 총 20개의 여행상품을 엄선했다.

하투♥추천 여행상품을 오는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은 여행상품별 CU 제휴 특전을 받을 수 있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CU상품권도 혜택으로 제공된다.

해당 여행상품은 12일 19시부터 하나투어의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특별 편성된 기획으로, 방송 중 콜라보 상품과 함께 몽골, 다낭 골프, 이탈리아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예약 및 방송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친숙한 편의점 브랜드 CU와의 제휴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