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제주패스, 제주행 항공권 사면 무제한 카페이용권은 덤!   
상태바
제주패스, 제주행 항공권 사면 무제한 카페이용권은 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항공권 2인 이상 구매 시 무제한 카페 이용가능한 카페패스 3일 프리미엄 이용권 제공

제주패스가 항공과 카페패스를결합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의 제주행 항공권(2인) 구매 시 카페패스 3일 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것이다. 

카페패스는 제주도 인기카페 200여 곳에서 사용가능한 카페구독서비스이며, 증정되는 3일 이용권은 3일 동안 무제한 카페이용(3시간마다 기본음료 1잔)이 가능하다.

제주패스 플랫폼 내의 카페패스는 지역, 메뉴, 애견동반 및 키즈존 등 고객의 상황에 맞는 카페 검색 옵션을 제공하고 누적사용량 40만 건을 기반으로 형성된 리뷰 데이터와 함께 카페를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제주패스는 국내선 예약 시 발생하는 발권수수료 전액을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충전포인트 결제방법으로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예약 시 최대 6,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윤형준 제주패스 대표는 “제주여행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특히 거리두기 해제 이후 FIT(개별자유여행) 여행객의 증가 추세가 눈에 띈다”며 “여행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주여행을 위해 항공사와 제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패스에서 제공한 4월 항공 구매 통계에 따르면, 거리두기 해제를 기점으로 4인 이상의 항공 예약 비율이 45% 늘었고 최대 예약 가능 인원인 9명 예약은 150% 늘어나는 추세를 보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