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7-06 01:42 (수)
지중해 크루즈 여행 반값 할인 받아 떠나볼까!
상태바
지중해 크루즈 여행 반값 할인 받아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트립스, 12박 13일 지중해 크루즈 패키지 50% 이상 한시적 할인

해외 입국 격리 면제로 해외여행이 속속 재기되는 가운데, 크루즈 여행을 반값에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

폴리트립스가 오는 10월 11일부터 23일까지 12박 13일 동안 지중해 4개국을 여행하는 크루즈 패키지를 6월 말까지 시중가 대비 50% 이상 할인 판매하는 것.

이번 유럽 크루즈의 여행 코스는 이탈리아의 로마에서 2박 3일, 그리스, 스페인, 프랑스 등을 항해하는 프리미엄 크루즈 NCL(노르웨지안 에픽호)에서 10박 11일으로 구성돼 있다.

그리스 미코노스
그리스 미코노스

여행 첫날은 본인 시간에 맞는 항공편을 이용하여 로마에 도착하면, 지정된 시간에 현지 관계자가 공항에서 호텔까지 픽업해 준다. 익일에는 유구한 역사를 갖고 있는 로마를 종일 투어하며, 저녁에는 다 같이 모여 호텔에서 환영 만찬을 진행한다.

로마에서 시간을 보낸 후, 최대 5,824명이 탑승할 수 있는 16만톤급 NCL 크루즈에 탑승하여 본격 크루즈 여행에 나선다. 낮에는 바르셀로나의 경이로운 건축, 산토리니 해안을 따라 늘어선 상징적인 새하얀 건물, 그리스의 아름다운 코르푸 섬 및 기타 매혹적인 장소를 방문하고, 저녁에는 가면 무도회 등 다양한 파티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폴리트립스 최종걸 대표는 “6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특가로 판매하는 크루즈 여행인 만큼, 예약 관련 문의가 매일 오고 있다”며, “유럽의 아름다운 나라들에 방문하여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선박 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9개의 레스토랑, 17개의 카페와 바, 워터파크, 볼링장 등 초호화 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반값 할인 크루즈 상품을 내놓을 수 있는 이유로 "폴리트립스의 모든 여행 패키지를 자체적으로 구축한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동시에 판매하여, 호텔, 선박사와의 비용 협상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이러한 운영 정책 덕분에 낮은 금액으로 와인, 위스키, 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선박 내 클럽 발코니 스위트룸,   무제한 와이파이 제공, 프라이빗 파티 개최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스 산토리니
그리스 산토리니

 

<사진/ 폴리트립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