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어린이날, 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가족 봄소풍 즐겨요!
상태바
어린이날, 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가족 봄소풍 즐겨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4.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4인 이하 가족 대상 ‘청태산 숲으로’ 행사 열려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5월 5일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청태산자연휴양림으로 봄소풍에 나서보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어린이를 동반한 4인 이하 가족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5일에 어린이날에 ‘청태산 숲으로’를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전(09:30~12:00) 15가족, 오후(13:00~15:30) 15가족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우리가족 티셔츠 만들기’를 진행, 작품을 전시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그 외에도 산림레포츠 등 무료 체험을 포함하여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

신청 및 접수는 국립자연휴양림 공식블로그-프로그램 신청접수 게시판에서 5월 2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유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는 가정의 달 어버이날을 맞아 비대면으로 효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청태산 효도 보따리’를 준비하였다.

효도 보따리는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은 피톤치드 가득한 잣(껍질)베개 키트와 나무카네이션 각 2개 세트로 구성하였다.

효도 보따리 신청 및 접수는 국립자연휴양림 공식블로그-프로그램 신청접수 게시판에서 28일 오전 10시부터 재료소진 시 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유료로 진행되며 금액 및 세부사항은 신청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에도 청태산에서 가족이 함께 숲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청태산의 잣을 활용한 잣(껍질)베개와 나무카네이션을 배송하여 어버이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효도 보따리가 부모님을 위한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효도 보따리 키트
효도 보따리 키트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