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 TV' 퀴즈 맞추고 선물받자!
상태바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 TV' 퀴즈 맞추고 선물받자!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4.2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짓서울 TV' 개국 4주년 기념 이벤트,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

서울관광재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비짓서울TV)’의 개국 4주년을 맞아, 약 45만명의 전세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메가 이벤트를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하고,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또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서울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총 26명의 당첨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9년 4월 23일에 개국한 ‘VisitSeoul TV(비짓서울TV)’은 개국 4년 만에 4월 기준 약 4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간 서울 관광명예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뿐만 아니라 배우 차은우, 송강 등 인기 한류 스타들과 홍보 영상을 송출하는 등 서울의 관련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정보와 서울의 매력을 글로벌 구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비짓서울TV는  올해 ‘My Soul, Seoul’ 이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의 산, 액티비티, 음식,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권혁빈 스마트관광팀장은 “코로나19 엔데믹으로 관광 재개를 앞두고, 서울을 방문하고 싶어하는 전 세계 구독자들에게 비짓서울을 알리고자 개국 기념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라며, “서울의 매력을 전하는 ‘VisitSeoul TV(비짓서울TV)’를 통해 전 세계의 ‘서울 팬’들과 소통할 뿐만 아니라, 판데믹 이후 서울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잠재 관광객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알려, 전 세계의 ‘서울 팬’을 늘리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