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제천맛집 육성 아카데미 참여식당 20일까지 모집
상태바
 제천맛집 육성 아카데미 참여식당 20일까지 모집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4.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가 제천맛집으로 육성하기 위한 전문 교육인 ‘2022 제천맛집 육성 아카데미 : 나도 제천맛집 사장님이 될 수 있다’에 참여할 식당 30개소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제천시는 제천맛집 육성 아카데미을 통해 매년 바뀌는 외식업 트렌드에 맞춰 경영노하우, 메뉴개선, 상품화, SNS마케팅, 위생관리, 노무 등을 교육한다. 교육 완료시 2022 제천맛집 선정에 가산점도 부여된다.

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10회의 비대면 실시간 교육이 진행되며, 업소별 1:1 대면 교육(위생컨설팅) 1회를 포함해 교육 참여율 및 실질적인 효과를 높일 방침이다.

외식업소 상인들 간의 공감대 및 유대감 형성을 위한 명사(맛집운영, 유명셰프) 초청 특강도 계획돼 있다.

신청대상은 제천 관내 일반음식점 중 영업신고 후 1년 이상 경과 된 업소로, 신청을 원하는 업소는 제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하여 오는 20일까지 제천시청 관광미식과로 방문 접수 하면 된다.

제천시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조금이나마 가게 운영이 보탬이 되고 관내음식점들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외식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천 음식들
제천 음식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