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9 20:45 (목)
봄꽃 만개한 전국 방방곡곡에서 꽃캉스
상태바
봄꽃 만개한 전국 방방곡곡에서 꽃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이 화사하게 핀 봄을 맞아 국내여행이 인기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4월 1~12일 전국 호텔・리조트 등 국내숙박 예약이 예약 전월 동기간(3/1~12일) 대비 80% 늘었다. 주요 지역별 증가율을 살펴보면 강원 96.6%, 전남 92%, 경남 90%, 서울 53.4% 등으로 따듯해진 날씨와 봄꽃이 만개한 영향으로 지방 여행객이 크게 늘었다.

이같은 증가하는 여행수요에 맞춰 각 여행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특가 혜택을 내놓고 있다. 

야놀자, 봄 맞이 호캉스 기획전 진행

야놀자가 이달 17일(일)까지 최대 83% 할인가로 특급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봄나들이 특가 호캉스’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 전국 인기 호텔 240여 개가 참여한다. 일부 호텔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연동ㆍ레이트 체크아웃ㆍ인룸다이닝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예약 시점에 따라 최대 1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이 동시 진행하는 ‘야놀자X신라스테이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야놀자는 오는 18일, 데일리호텔은 오늘부터 6월 6일까지 신라스테이 평일(일요일-목요일)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ㆍ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뷔페 식사권, 최신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29일까지 야놀자ㆍ데일리호텔 앱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쿠폰을 적용해 신라스테이 예약 시 자동 응모된다.

인터파크투어, 봄 맞이 전국 호텔/리조트 기획전 강화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인기 호텔 및 리조트와 연계한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봄 맞이 모객에 나선다. 

우선 ‘망설이면 품절! 호텔앤리조트’를 통해 반려견과 떠나기 좋은 ‘웰리힐리파크’, 가족단위로 머물기 좋은 ‘용평리조트’, 꽃놀이 명소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경주’를 비롯한 다양한 테마의 숙소를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5월 8일까지로, 매일 선착순 5만원 중복 할인쿠폰도 발급해준다.

신라스테이와 연계한 ‘인터파크X신라스테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이용해 전국 신라스테이를 예약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갤럭시 스마트워치, 서울신라호텔 뷔페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29일까지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투숙 기간은 6월 6일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신동엽 인터파크 숙박지원팀장은 “국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전국 호텔 및 리조트와 연계한 기획전을 대폭 늘렸다”며 “향후 국내 여행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 인터파크투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