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11:35 (월)
모두투어, 유럽여행상품 홈쇼핑서 120억 매출 달성,,장거리 여행 수요 회복 신호 기대
상태바
모두투어, 유럽여행상품 홈쇼핑서 120억 매출 달성,,장거리 여행 수요 회복 신호 기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1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지난 10일 오후 9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65분 동안 판매한 `두바이 시티투어+터키일주, 스페인 일주 ` 패키지 상품이 약 8,800콜(3,500건)에 1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홈쇼핑 판매의 이같은 흥행 성공은 '장거리 여행 수요' 본격 회복 신호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두투어의 유펍 패키지는 여행 최적기인 5월~10월까지 아랍에미레이트 항공과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하는 여행상품이다.

`터키일주 + 두바이 시티투어 9일`은 현재 유일하게 모두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일정이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선정한 2022년 세계 최고 여행지 1위인 두바이의 CITY TOUR가 포함된 터키 상품으로 모두투어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상품이다.

두바이_버즈칼리파&분수쇼
두바이 버즈칼리파 분수쇼

'두바이 프레임, 버즈알아랍, 버즈탈리파, 주메이라 비치`등의 두바이를 상징하는 모든 시내 관광 명소가 포함되고 터키의 경우 대표 7대 도시와 12대 관광지 모두를 완벽하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또한 전 일정 특급 호텔 중에서도 월드 체인호텔 2박을 보장하고 특히 온천의 도시 파묵칼레에서는 최근 오픈한 아뎀피라 특급호텔에 숙박하며 차량도 5년 미만의 벤츠 대형버스로 모두 교체하였다. 특히 밸리댄스, 돌마바흐체, 두바이 모노레인 등 가장 인기가 높은 5개의 선택관광이 모두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페인 특급여행 9일`은 높은 가성비에 품격을 더한 상품으로 역대급 스페인 상품으로 꼽힌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업계 유일의 마드리드 특급 호텔 1박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스페인 구엘공원
스페인 구엘공원

또한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꼬르도바` 등의 스페인의 TOP 10 도시를 완벽하게 둘러보는 일정에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프라도 미술관, 알함브라 궁전, 성가족 성당`등의 7가지 대표 내부 관광지를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빠에야, 하몽, 레체파라타` 등의 매일매일 스페인을 맛볼 수 있는 스페인 9대 전통식 체험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우선 이번 홈쇼핑은 엔데믹을 기원하며 작년 위드 코로나 때 장거리 여행지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지역인 유럽의 스페인과 터키 상품을 선정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일정과 다양한 특전으로 이색적인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5월에 맞춰 대대적인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스탄불보스포러스해협
이스탄불보스포러스해협

<사진/모두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