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에어부산, 괌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에어부산, 괌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4.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1병, F&B 바우처,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칵테일 쿠폰 등 호텔별 다양한 혜택 제공

에어부산은 괌, 사이판 현지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괌 대상으로 6일부터 먼저 실시되며 사이판은 오는 13일부터 실시할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괌 현지 호텔 5곳과 제휴를 맺어 부산-괌 노선 승객에게 호텔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 31일까지며, 해당 기간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고 호텔 예약을 완료한 이용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 호텔은 △더 츠바키 타워 △PIC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등 5곳이며 혜택은 △와인 1병 △F&B 바우처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칵테일 쿠폰 등 호텔별로 상이하다. 이벤트 혜택 및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괌 여행 수요 촉진을 위해 마일리지 성격의 ‘에어부산 스탬프’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부산-괌 노선에 탑승하는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1개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괌 운항 재개 시점에 맞춰 지역민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관 기업과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며 “에어부산이 준비한 혜택을 통해 3박 4일, 4박 5일로 알찬 괌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