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하와이안항공, ‘레디 캠페인’ 실기 기념 특가항공권 110만원대 판매
상태바
하와이안항공, ‘레디 캠페인’ 실기 기념 특가항공권 110만원대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0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이 엔데믹 전환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하와이를 다시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레디(Ready) 캠페인’을 전개하고 캠페인 기념 ‘레디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여행의 중요성을 알리고, 진정한 알로하(Aloha)를 경험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 각 섬의 자연, 문화, 지역사회를 보호하며 여행을 즐기는 방법을 공유하는 ‘책임감 있는 여행(Travel Pono)’ 기내 영상을 공개했다. 직원들이 직접 소개하는 하와이의 천연자원과 멸종 위기종 보호 방법부터 하이킹, 해양 액티비티, 문화 유적지 관광 시 주의사항 등을 담았다. 이 영상은 하와이안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

또한 ‘레디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6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인천-호놀룰루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을 최저 1,151,200원에 판매한다. 기본 운임에 10만 원만 추가하면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등 하와이 이웃섬 주내선 왕복 항공권 구입이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며 총액은 발권 시 환율 및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한국 세일즈 오피스, 주요 여행사 등을 통해 예약 및 구매 가능하다.

책임감 있는 하와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레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하와이안항공 한국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포스팅에 비행기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2022년 새로운 하와이 여행의 의미를 담아 각 채널 별 22명을 선정해 총 44명에게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제작한 ‘친환경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해외 입국자 대상 자가격리가 전면 면제됨에 따라 최근 하와이를 찾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며 “지난 93년간 하와이를 대표하는 항공사로 지속 성장해온 만큼 방문객 모두가 하와이의 뛰어난 자연환경과 문화를 즐기고 보존하는데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 간 직항편을 주 4회(인천 출발 기준 월, 수, 금, 토) 운항한다.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항공편에 한국어 가능 승무원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기내식, 최신 한국 영화 상영, 한국어 안내 방송 시스템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와이안항공
하와이안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