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꽃피는 봄엔 ‘꽃캉스’
상태바
꽃피는 봄엔 ‘꽃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0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봄꽃 만발한 봄엔 꽃캉스를 즐겨보자. 보다 안전하게 꽃구경을 즐기고 싶다면 ‘벚꽃 명소 호텔’에 머물며 한적하게 객실에서 ‘벚꽃뷰’를 즐기며 ‘꽃놀이 호캉스’를 즐겨도 좋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씨메르 플로럴 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씨메르 플로럴 스파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에서 스파하며 수중 꽃놀이!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스파에서 수중 꽃놀이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꽃피는 봄이 오면’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아쿠아스파존 내에 위치한 버추얼 스파에서 4월 한 달간 흩날리는 벚꽃 영상을 상영해 미디어 아트와 스파를 동시에 즐기는 색다른 꽃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또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와 협업한 생수 및 에코백 세트, 봄꽃을 연상케 하는 분홍빛 스파클링 음료 ‘분다버그 핑크자몽’ 2잔도 함께 증정한다. 영종도 곳곳을 누비며 신나는 봄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코스 지도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_버추얼 스파
파라다이스시티_버추얼 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향기 가득한 봄꽃으로 새단장한 야외온천 씨메르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씨메르 올 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돼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가 뿜어내는 향기 속에서 스파를 즐기며 수중 꽃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푸른 해운대 전경과 화사한 봄꽃이 어우러져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롤링힐스 호텔에서 벚꽃 산책

롤링힐스호텔 벚꽃 산책로
롤링힐스호텔 벚꽃 산책로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핑크빛 벚꽃 감성을 만끽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벚꽃명소 호텔이다. 벚꽃 나무 산책로를 비롯한 50여종의 꽃과 나무들이 우거진 넓은 정원이 있어 호텔 곳곳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잔디광장에 ‘벚꽃 포토존’을 운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객실에서 벚꽃뷰(View)캉스

벚꽃 명소에 위치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이 만개한 전망을 즐겨도 좋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은 객실에서 벚꽃이 활짝 피는 여의도 샛강의 정취와 봄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이 호텔은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와 협업한 ‘그린 스프링’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통창으로 벚꽃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객실 1박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 벚꽃 풍경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봉은사 벚꽃뷰 만끽!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뷰캉스 스프링 페이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건너편에 위치한 봉은사는 벚꽃 명소 중 하나로, 직접 봉은사에 방문해 벚꽃을 즐기거나 템플 뷰 룸을 선택해 객실 안에서 봉은사 벚꽃 전경을 즐길 수 있다. ‘뷰캉스 스프링 페이지’는 클래식 룸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사봉(SABON)의 베스트셀러 바디 스크럽, 이탈리아 명품 프로세코 보테가(BOTTEGA)의 무알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한다. 봉은사가 내려다보이는 3층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벚꽃뷰
인터컨티넨탈 벚꽃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벚꽃 미디어아트로 봄 감성!

봄 나들이 명소를 찾지 않아도 호텔 안에서 봄 향기와 풍미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봄 꽃을 테마로 색다른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외부에 설치된 가로 241m, 세로 42m 규모의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벚꽃 테마의 생동감 있는 미디어 아트를 선보이며 제주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_벚꽃 테마 미디어 파사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_벚꽃 테마 미디어 파사드

시그니엘 부산, 객실에서 벚꽃뷰 즐겨요!

시그니엘 부산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어게인, 블루밍’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은 부산의 벚꽃 명소 해운대 달맞이 길과 맞닿아 있어 호캉스와 벚꽃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베이직형과 럭셔리형으로 구분되며 ▲벚꽃 조망 객실 1박(미포 하버뷰)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티켓 2매 ▲더 라운지 벚꽃 시즌 음료2잔이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