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진주문화관광재단,‘융복합 창작공연 프로젝트’참여단체 모집
상태바
진주문화관광재단,‘융복합 창작공연 프로젝트’참여단체 모집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3.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문화관광재단, 2022년 '융복합민속예술공연제작지원사업' 참여단체 모집.
진주문화관광재단, 2022년 '융복합민속예술공연제작지원사업' 참여단체 모집.

진주문화관광재단은 유네스코 창의도시 진주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 ‘융복합민속예술공연제작지원사업’에 참여할 예술단체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진주시 민속예술 공연콘텐츠를 현대화하고 공연예술산업의 기반을 구축하고자 ‘진주 민속예술과 미디어아트 기술이 접목된 융복합 창작공연’ 프로젝트를 공모한다.

공모 기간은 28일부터 4월 8일까지이다.

공모대상은 2편 이상의 창작공연 제작 및 기획 경력(최근 4년 이내 1편 이상)과 1편 이상 정기 공연실적을 보유한 진주시 소재 민간 공연예술 또는 공연기획 단체이다.

진주시 외에 주소지를 둔 경우 진주시 소재 예술단체를 포함한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원 가능하다.

올해 공모사업을 통해 1 ~ 2개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단체에는 공연 창작 및 시연회 개최에 따라 최소 4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의 교부금과 공연 창작 전반에 관한 컨설팅 등이 제공된다.

제출된 프로젝트는 사업 이해도, 기획의 적합성, 단체역량 및 실현가능성, 발전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하며, 서류 및 PT심사를 거쳐 4월 중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진주문화관광재단 누리집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창의도시팀으로 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