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산업대전, 온·오프 비즈니스행사로!..4월 22일 개최
상태바
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산업대전, 온·오프 비즈니스행사로!..4월 22일 개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3.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산업대전이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침체된 화훼산업 활성화를 위해 화훼 관계자 중심의 온·오프라인 화훼전문 비즈니스 행사로  오는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펼쳐진다.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일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화훼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실내 전시관으로 치러진다. 실내 전시관에서는 20개의 해외 기관·업체, 80개의 국내 협회 및 단체가 참여하는 화훼 산업관이 운영되며 국내·외 우수 화훼류와 다양한 신품종 꽃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정상 화훼 예술 단체가 선보이는 12개의 화훼 디자인 작품전도 열린다.

또한 화훼 산업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 및 분야별 화훼인의 정보 교류의 장 조성을 위한 비대면 수출입 상담회와 온라인 박람회도 행사 기간 중 동시 개최된다. 변화하는 최신 화훼 산업 트렌드를 반영한 관련 기업 온라인 홍보관도 운영된다.

이와 함꼐 전문 인력 육성을 위한 ‘IHK컵플라워디자인경기대회’, ‘프리저브드플라워컵경진대회’ 등 다양한 경진대회 및 화훼 작품 전시도 기간 중 운영된다. 또한 이를 통해 관람객에게는 화훼 문화 예술 체험의 기회를, 참여 화훼인에게는 창작활동 지원 및 대중 소통의 장 마련을 지원한다.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산업대전'은 행사기간 중 10시부터 18시까지 시간대별 사전 무료 예약제로 운영된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방역지침에 따른 철저한 현장 방역 관리를 통해 운영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 방법은 4월 초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개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로 위축된 국내 화훼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고양특례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고양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