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세계적인 인스타그래머블 명소 2위 '필리핀 보라카이'
상태바
세계적인 인스타그래머블 명소 2위 '필리핀 보라카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세븐 트래블, 2021년 이어 2022년 2년 연속 선정

필리핀 보라카이가 글로벌 여행정보사이트인 '빅세븐트래블'의 '세계적인 인스타그래머블 명소'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빅세븐트래블(Big 7 Travel)은 '2022년 인스타그래머블 명소 Top 50(World’s Most Instagrammable Places In the World 2022)'를 공식 발표했으며, 필리핀의 보라카이는 2위에 선정됐다.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이에 따라 보라카이는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인스타그래머블한 명소 2위에 또다시 선정돼 '세계 최고의 아름다운 명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필리핀 보라카이 섬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드넓은 4킬로미터의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로 손꼽힌다. 

이 섬에는 세계 3대 비치 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 (White Beach) 가 자리해 있으며, 푸카 쉘 비치 (Puka Shell Beach)는 조개가 잘게 부서져서 만들어진 백시장으로 독특한 매력이 있다.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일리그 일리간 비치(Ilig-iligan Beach)는 사랑스러운 보라색 일몰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곳으로 북적이지 않고 자연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라복 비치 (Bulabog Beach), 탐비산 비치 (Tambisaan Beach) 등에서는 워터 스포츠를 즐기며 나만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이처럼 황홀한 일몰,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다채로운 현지 맛집까지 보라카이에서의 모든 순간들을 통해 인스타그램의 피드를 다채롭게 꾸밀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빅세븐트래블에 의하면 보라카이 이외에도 10위권에 든 인스타그래머블 명소로는 싱가포르, 보라카이, 하와이 오아후, 도쿄, 뉴욕, 반프, 아말피 해변, 시카고, 리스본, 하롱베이 등이 있다. 빅세븐트래블의 인스타그래머블 명소 선정은 각 지역의 해시태그 수, 소셜 채널 유저들의 설문 결과와 글로벌 에디터팀의 리뷰를 분석한 기반으로 진행됐다.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사진/필리핀관광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