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힐링·건강·경품 '일석삼조' 보문호반 힐링걷기 동참해요!
상태바
힐링·건강·경품 '일석삼조' 보문호반 힐링걷기 동참해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3.1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1일~15일 개최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경주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힐링과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다 같이 돌자~~보문 한 바퀴’챌린지를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매월 1일~15일) 7개월간 걷기 앱을
활용한 비대면 챌린지 방식으로 운영한다.

이번 챌린지는 간단한 걷기 앱을 설치를 통해 개인 건강관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병행해 진행된다.

전국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 온(Walk On)’을 설치하고, 챌린지 탭에서 ‘다 같이 돌자~~보문 한 바퀴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른 후  GPS(위치서비스 또는 위치정보)를 켜고 보문호반길을 완주하면 된다. 완주 후 응모하기를 눌러야 추첨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매월 챌린지 완주자 중 개인 SNS를 통해 참여 인증샷 및 후기를 올려주신 분 중 심사를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200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 총 7회의 보문호반 힐링 걷기를 모두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완주증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하여 약 20여 명에게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경주를 찾는 많은 분들이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덤으로 경품을 받는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번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