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해외입국자 격리 해제에 여행회복 기대감 UP
상태바
해외입국자 격리 해제에 여행회복 기대감 UP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14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할인 등 각종 혜택으로 여행심리 자극

정부가 오는 21일부터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키로 함에 따라, 여행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여행사들이 적극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해외여행 상품 할인 등 각종 혜택을 제공, 그동안 참아왔던 잠재여행자들의 여행심리를 공략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투어는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을 재개하며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파크투어는 친환경유럽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모두투어는 33주년 기념 고객 감사이벤트를 통해 최대 31% 할인한다.

이탈리아 친퀘테레 / 사진-인터파크투어
이탈리아 친퀘테레 / 사진-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 재개

하나투어는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마케팅 캠페인은 재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자가 꿈꾸는 여행이 무엇이든 그 여행을 현실로 이뤄주겠다'는 컨셉으로, 오늘(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하나투어는 이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새로운 상품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쇼핑만 하고 선택 관광은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며,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엄선된 호텔과 현지 맛집 그리고 전문 가이드가 동반한다.

하나투어만의 특별한 여행 '하나Original'도 선보인다. 여행 일정을 설계하는 '플래너', 전 세계 지역 정보를 담은 '플레이스',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등의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타임세일’을 14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해외여행 타임세일'에서는 스페인, 스위스, 하와이, 사이판, 다낭, 방콕 등 100% 출발이 보장되는 20여 개 상품을 최대 40만원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4~10월 출발 호주 상품은 90일 전 15만원, 60일 전 10만원 할인해주고 5~10월 출발 캐나다 상품과 3~6월 출발 하와이 상품은 4명 이상 예약시 인당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안심여행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행상품에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 지원 서비스와 안전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를 포함하고 있으며, 씨젠의료재단과 제휴를 통해 출국 전 PCR 검사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여행상품 예약 고객을 위한 코로나19 지원안도 마련했다. 코로나 확진자를 대상으로 PCR 검사 2회를 지원하고 귀국일을 변경해야 하는 항공권도 100%(세이브 등급 50%) 지원한다.

또 격리치료 연장 체류시 숙박은 박당 상품등급별로 최대 $100~150 한도 내에서 각 국가별 의무격리 기간동안 지원하며, 최대 14일까지 지원한다. 밀접접촉자는 의무격리 지역일 경우 동일하게 지원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행객들이 꿈꾸던 해외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전했다.

모두투어, 33주년기념 ‘33일간’ 고객 감사 특별전 진행

모두투어가 창사 3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는 ‘해외 입국자의 의무 격리 면제’가 오는 21일부터 적용되는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모두투어는 여행 가능한 인기 상품을 최대 31% 할인하는 ‘타임딜’을 선보인다. 격리 면제와 함께 여행이 실제로 가능한 동남아시아, 유럽, 남태평양 여행지를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또한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고스란히 상품으로 재탄생한 ‘시그니처’상품과 1%를 위한 특별함을 담은 ‘FLEX 럭셔리’여행도 소비자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함께 이색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퀴즈로 풀어보는 모두투어 탐구 시간’은 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정답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모두투어 1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 회원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는 참여하는 신규 회원, 추천 회원 모두에게 5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여행상품 2% 즉시 할인, 해외 항공권 최대 7% 할인, 해외 호텔 5%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롯데/신라/신세계/현대 등 4대 면세점과 최대 1백만 원 적립금과 다양한 추가 혜택이 담겨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주 입국자 격리 면제 발표로 해외여행 수요가 다시 살아나는 분위기가 더해지고 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복한 추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파크투어, ‘친환경 유럽 투어’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우리 정부는 물론 주요 유럽 국가들도 격리 없는 입국 허용에 나서며 본격적으로 장거리 여행 재개 채비에 나선다.

이 일환으로 환경보호 여행트렌드에 맞춰 인터파크투어는 ‘친환경 유럽 투어 기획전’을 선보인다.

스위스_e Bike 코스/ 사진-인터파크투어
스위스_e Bike 코스/ 사진-인터파크투어

우선 전기차 타고 유럽 가자 기획전을 통해 소규모 전기차 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현지 공항에서부터 렌터카를 픽업해 셀프 드라이브로 여행을 다니는 상품으로, 자체 충전소가 있는 호텔에서 숙박 가능하게 해 편의성을 높였다. 전기차와 숙박, 관광지 입장권 등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이다.

안전과 프라이빗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일행끼리만 단독 여행하는 상품으로, 2인 이상일 경우 100% 출발 가능하다. 단독인 만큼 원하는 일정으로 유연하게 다닐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 좋다.

아이슬란드 4박5일, 노르웨이 피오르 6박7일, 아이슬란드 오로라 링 투어 8박9일, 노르웨이 프오르 8박9일, 트롬쇠 북극 8박9일, 써머 산타마을 4박5일, 윈터 산타마을 8박9일 등 청정자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코스로 90만원 후반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에서 항공권까지 구매 시 전기차 투어 상품을 10%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오는 4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연말까지 출발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유럽편 기획전을 통해 자전거나 기차 등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한 여행으로 탄소중립에 기여하고, 걸으며 쓰레기 줍는 ‘플로킹’ 독려 및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는 여행을 제안한다.

트레킹, 열차를 이용한 관광과 천혜의 자연을 즐기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e-bike와 트레킹이 포함된 스위스 7일, 친퀘테레 하이킹을 하는 투스카니+움브리아 9박10일 등이 대표적이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행이 재개되면서 보다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자 여행의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 코스 역시 자연 그 자체의 아름다움만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곳으로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르웨이 트롤퉁가 / 사진-인터파크투어
노르웨이 트롤퉁가 / 사진-인터파크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