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홍콩다방 구매하고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항공권 행운 잡자!
상태바
홍콩다방 구매하고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항공권 행운 잡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다방과 공동 이벤트 22일까지 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식 디저트 카페전문점 ‘홍콩다방’과 함께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34개 홍콩다방에 직접 방문 또는 배달 주문을 통해 디저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홍콩다방 매장 내 포스터 상단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go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배달 주문 시 이벤트 QR코드를 담은 메모엽서가 함께 제공된다.

캐세이퍼시픽은 총 100명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1매(동반자 1인 포함)를, 2등 당첨자에게는 캐세이퍼시픽의 A350 항공기 모형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2022년 호랑이 인형(20명), 홍콩 에코백(27명), 홍콩다방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31일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한다.

홍콩다방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다방에서 캐세이퍼시픽 케이크 장식이 올려진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 등 클래스 세트 메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홍콩다방 공식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캐세이퍼시픽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캐세이퍼시픽은 “홍콩에 대한 그리움과 설렘을 전하고자 홍콩다방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홍콩 여행을 위한 항공권 응모 이벤트부터 홍콩다방에서 즐기는 홍콩 현지의 맛까지, 양사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다시 찾아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