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호캉스에 전시회 관람, 빵집 투어까지! ‘부산여행’의 모든 것
상태바
호캉스에 전시회 관람, 빵집 투어까지! ‘부산여행’의 모든 것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2.1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부산 호텔·전시회 패키지 단독 오픈..최대 76% 할인

인터파크투어가 호캉스에 전시회 관람, 빵집 투어까지 부산여행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부산 여행정보’ 기획전을 오픈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코로나시대 국내 여행 인기 속 제주도, 강원도 다음으로 뜨는 여행지로 부산을 선정해, 기획전을 통해 부산여행에 대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획전에서는 호캉스 수요를 겨냥해 부산 지역 인기 호텔 숙박권과 함께 유명 전시회 티켓, 해변열차 탑승권 제공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포함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4~5성급 호텔부터 레지던스까지 다채롭게 엄선해 취향에 맞는 숙소를 선택 가능하다.

대표 숙소는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그랜드 LCT 레지던스 해운대 등이다.

퓰리처상 사전전 및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티켓, 해변열차 탑승권, 조식 제공, 룸 업그레이드 등 숙소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혜택은 숙소별로 상이하며, 패키지는 최대 7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

이와 함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부산 지역 여행 정보와 상품을 안내해준다. 호텔뿐만 아니라 리조트,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유형별 숙소를 살펴볼 수 있다. 항공권, 호텔, 패키지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도 안내한다.

관광명소, 골목길 탐방, 찐 부산 여행, 오션뷰 호텔 등 원하는 테마에 따른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콘텐츠도 소개하고, 핫플레이스 정보를 안내하는 페이지도 연동했다.

한편, MZ 세대를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부산 권역별 유명 빵집을 탐방하는 ‘빵지순례’ 기획전도 오픈했다. 부산의 16개 각 구별 유명 빵집을 소개한 빵동여지도, 테마별 추천 빵집, 빵셔틀 상품보기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인기 빵집 소개와 메뉴도 추천해준다. 초량·수영구·전포에 위치한 10여개가 넘는 빵집을 둘러볼 수 있는 당일여행 상품인 ‘핫플 빵지순례’도 2만5천원에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안심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에 사진전을 비롯한 다양한 레저를 결합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부산 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젊은 층에게 핫한 빵집을 둘러볼 수 있는 이색 투어 상품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