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겨울 해외여행, 호텔 할인받고 알뜰하게 떠나자
상태바
겨울 해외여행, 호텔 할인받고 알뜰하게 떠나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2.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핫윈터 호텔예약’ 이벤트 실시
▲발리, 아이야나 리조트앤스파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추운 겨울철을 맞아 각 여행사들이 동남아 호텔 할인이벤트를 펼치며 여행객들의발길을 유도하고 있다. 동남아로의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이들 이벤트를 활용, 알뜰하게 여행을 즐겨보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내년 2월 29일까지 ‘핫윈터 호텔예약’이벤트를 진행하고, 해외 호텔 예약 고객에게 공연티켓과 차량서비스 등 푸짐한 선물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호텔을 예약 한 후, 50만원 이상 결제 및 출발 완료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 라이브 코믹 뮤직쇼인 ‘판타스틱 공연’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또한 해외호텔 예약 후 결제 및 출발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역시 1인 2매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공연티켓이 이메일로 발송된다.

또 모두투어를 통해 항공예약 후 호텔을 예약하면 호텔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과 싱가포르 호텔을 3박 이상 예약 후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각 지역별로 공항에서 예약한 호텔까지 개별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문의 1544-5252

내일여행도 마카오와 세부 예약 고객에게 할인 득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세부.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 세부는 조용하게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휴식을 취하고, 해양스포츠나 어메이징 쇼, 호핑투어 등을 통해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환상적인 자연경관이 만들어내는 야경이 장관을 이루어 연인들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세부, 크림슨비치리조트앤스파

우선 ‘세부 샹그릴라’의 경우, 3박 시 2회, 4박 시 3회의 샹그릴라 호텔 디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무동력 해양스포츠는 물론 E-z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큰으로 여가시간을 알차게 만들 수도 있다.

아시아 최고의 해수풀을 이용할 수 있는 ‘세부 플랜테이션베이’에서는 호텔 테마 디너는 물론 모감보 스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마카오 특급호텔을 4성급 호텔 가격으로 지낼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MGM그랜드’, ‘마카오 그랜드 리스보아’, ‘마카오 스타월드’ 뿐만 아니라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유명해진 ‘베네시안 호텔’ 등의 상품을 선보이며 특급 호텔을 최대 3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베네시아 호텔 내 곤돌라를 무료로 탈 수 있는 티켓도 제공한다.

돌핀스트래블(www.dolphinstravel.com)도 내년 2월 29일까지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푸켓, 발리, 세부의 베스트 리조트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투숙객에게 최대 30%의 할인을 적용해주는 행사로, 내년 1월 15일까지 예약자에 한한다.

▲푸켓, 레디슨 플라자 리조트 푸켓 판와

대상 호텔은 푸켓 초특급 호텔인 ‘Radisson Plaza Resort Phuket Panwa’를 비롯해 ‘Ibis Erawan Patong Phuket’, ‘The Kee Resort & Spa’, ‘MILLENNIUM RESORT PATONG PHUKET’ 등이다.

또 발리에서는 ‘Ayana Resort & Spa 호텔’, ‘ALL SEASONS LEGIAN’, ‘COURTYARD BY MARRIOTT’, ‘Grand Hyatt Bali’ 등이며, 세부에서는 ‘Plantation Bay Resort’, ‘COSTABELLA’, ‘MARIBAGO BLUE WATER’, ‘Crimson Beach Resort and Spa’ 등이 할인 대상이다. 문의 02-6262-5900.

▲ 일본 구라시키 미관지구

▲ [정선여행②]구비구비 깃든 사연 따라 떠나는 강원도 정선

▲ 새희망 꿈꾸며 찾아보는 강원‧경상권 일출 명소

'겨울 낭만 여행지' 경기도 가평그곳에 가 보았나요?

함께 즐겨요! 가평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 알싸한 초겨울! 영월로 박물관 여행 떠나볼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