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경남으로 웰니스 여행 알뜰하게 떠나볼까!
상태바
경남으로 웰니스 여행 알뜰하게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2.0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경남지역 웰니스 여행상품 기획전 선봬

하나투어는 경남관광재단, 경상남도가 함께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 경상남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은 함양 개평한옥마을, 통영 나폴리농원, 산청 동의보감촌, 거창 하늘호수, 합천 해인사,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등 경상남도 6개 지역의 웰니스 관광지를 한데 모아 소개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선 숙박과 입장권을 결합한 티켓텔, 당일로 다녀올 수 있는 버스투어, 숙박이 포함된 버스투어 등의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웰니스][티켓텔] 산청 2일 #산청한방가족호텔 #동의보감촌 족욕체험’은 산청 한방가족호텔에서 숙박하는 티켓텔 여행상품이다.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시설인 동의보감촌에서 지리산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한방차와 따뜻한 족욕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9만9천 원부터.

‘거창 당일여행 #딸기체험 #하늘호수_화장품체험 #황산한옥마을’은 천연화장품 만들기, 서변 정보화마을 딸기농장에서 딸기따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이 상품은 당일 일정의 버스투어로, 서울/수도권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출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9천9백 원부터.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9일 수요일 오후 8시 하나투어 라이브커머스인 하나LIVE에서 ‘통영 웰니스패키지 #금호마리나리조트’ 상품을 평소 대비 반값 수준인 10만 9천 원에 판매한다. 금호 통영 마리나리조트 오션뷰와 2인 조식 그리고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 혹은 '통영 케이블카' 탑승권 2매도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방송 중 예약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통영 나폴리농원 입장권 2매, 경남지역상품권 2만 원권 1매,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 2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