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온라인 겨울 공주 군밤축제’ 공주 알밤 판촉 성황
상태바
‘온라인 겨울 공주 군밤축제’ 공주 알밤 판촉 성황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2.0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정안휴게소에서 가진 ‘공주 알밤 판촉' 행사

공주시는 중부권 대표 겨울 축제인 ‘제5회 온라인 겨울 공주 군밤 축제’(1월 29~20월 20일)를 맞아 지난 1월 30일부터 어제(2일)까지 설 귀성객과 귀경객들이 몰리는 공주 정안휴게소에서 ‘공주 알밤 판촉 행사’를 실시했다.  

김정섭 공주시장도 판촉 행사장을 누비며 ‘군밤축제’와 공주 알밤을 적극 홍보하고 밤 재배 농가들을 격려했다. 

김 시장은 “올해 겨울 공주 군밤축제는 위기에 빠진 밤 재배 농가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알밤 홍보와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며, “축제 기간 총 60톤 판매를 목표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정섭(오른쪽) 공주시장도 ‘공주 알밤 판촉 행사

시는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공주휴게소(대전방향)에서 판촉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공산성 앞에서 판매전을 갖는다. 

오는 15일까지 공주시 공식 온라인 장터인 ‘고맛나루장터’에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주 알밤을 별도 택배비용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대형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11번가에서는 공주밤 판매 이벤트가 열리고 ‘공주알밤 디저트 전국 UCC 공모전’, ‘알밤토크콘서트’, ‘공주 최고의 밤맛을 찾아라’ 등 온라인 참여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자세한 사항은 겨울공주군밤축제 누리집, 또는 공주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