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25 21:43 (일)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LG전자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LG전자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2.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0여종 가전제품 할인...구매시 제주 왕복항공권 제공
1,000원 당 1마일 적립 혜택

아시아나항공이 삼성전자, LG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몰 가전관’을 3일 오픈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삼성전자, LG전자 ▲TV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태블릿PC ▲웨어러블(이어폰∙워치) 등 100여 종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결제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1마일도 함께 적립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2월 한 달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주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할인권(선착순 200명, 왕복 4만원) 제공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터기, 뚜레쥬르 롤케이크,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세트를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회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의 일상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회원 편의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항공은 제휴마일리지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3월 31일까지 매월 제휴마일리지(제휴카드, 호텔, 쇼핑 등으로 적립)를 1,500마일 이상 적립한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미주·유럽 왕복항공권, 사이판 왕복항공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딜즈를 통해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소진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CGV ▲이마트 ▲에버랜드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