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타이완 로맨스 영화 기대평·감상리뷰 남기고 선물 받자!
상태바
타이완 로맨스 영화 기대평·감상리뷰 남기고 선물 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완관광청, 타이완 영화 개봉 맞춰 다양한 온-오프 홍보 펼쳐
영화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와 함께 ‘타이완 여행 매력’ 알려

타이완 관광청 서울사무소가 오는 2월 개봉을 앞둔 타이완 영화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변함없는 타이완 여행 매력을 홍보한다.

타이완 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한국 관광객에게 타이완 영화를 통해  타이완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우선 타이완 관광청 공식 인스타 그램에서 ‘예매권 증정 이벤트’가 지난 21일부터 진행 중이다. 타이완 관광청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영화가 기대되는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오는 2월 7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 열리는 영화 시사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동방미인차,  DIY 종이등 및 가이드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월7일부터 개인SNS에 영화 감상 리뷰를 남긴 관람객에게는 타이완을 대표하는 명주 ‘금문고량주’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타이완 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완 관광청 서울사무소는 “타이완관광청이 다년간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온 결과, 타이완을 방문한 한국 여행객은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100만명을 넘어섰고, 2019년에는 124만명을 돌파하며 한국과 타이완의 상호 방문자수는 245만명이라는 역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며 “타이완 관광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타이완을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붉은 실로 인연을 맺어주는 ‘월하노인’이 된 가진동(샤오룬 역)과 현생에서의 연인이었던 송운화(샤오미 역)간의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영화이다.

타이완 현지에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완의 저명한 영화제로 손꼽히는 제 58회 금마장 영화상에서 총11개 부문 후보에 올라 3개 부문을 수상하며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