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1 19:22 (금)
울산시,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7억 지원
상태바
울산시,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7억 지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1.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개 기업당 5천만원 이내 지원...14일부터 28일까지 신청

울산시는 올해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을 7억원 규모로 지원한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공모 절차에 의해 보조사업자로 선정‧지원 하는 사업이다.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 관광진흥, 체육지원 사업으로, 보조금은 1개 사업별 5000만 원 이내이며 자부담은 총 사업비의 10% 이상이다.

지원 대상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 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이다.

자격은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다만,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이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단체 운영비, 자본 형성적 경비, 외유성 해외경비를 사업으로 제출하는 경우도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단체는 28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문화관광체육국 소관부서의 분야별 담당자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의 시정소식-고시공고란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조 사업별 소관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울산시청 제공
울산시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