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7 11:01 (수)
뉴욕 여행, 22% 할인가로 미리 예약 해둘까!
상태바
뉴욕 여행, 22% 할인가로 미리 예약 해둘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0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관광청, 110개 호텔 할인 ‘뉴욕 호텔 위크 2022’ 진행

뉴욕 호텔을 할인가로 미리 예약해 알뜰 뉴욕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뉴욕관광청이 역대 최초 대규모 호텔 프로모션 ‘뉴욕 호텔 위크 2022’를 실시, 뉴욕 시 전역의 총 110여개 호텔을 22% 할인하는 것.

뉴욕 호텔을 할인가에 이용하려면 뉴욕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뉴욕 시간 기준 2월 13일까지의 투숙 예약하면 된다.

이번 ‘뉴욕 호텔 위크 2022’에는 더 비크맨, 어 톰슨 호텔 및 롯데 뉴욕 팰리스 호텔, 더 피어, A 타지호텔 등 뉴욕의 대표 럭셔리 호텔이 참여한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 투어코리아 DB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 투어코리아 DB

뉴욕 관광청 프레드 딕슨 (Fred Dixon) 청장은 “상대적으로 외국 관광객 방문이 적은 겨울 시즌에 뉴욕 대표 호텔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호텔 위크를 추진하게 됐다”며 “팬데믹 사태에 뛰어난 적응력을 보여준 뉴욕의 관광업 파트너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을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방침을 유지해나갈 수 있도록 뉴욕 관광청이 함께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 호텔 위크 뿐만 아니라 뉴욕 레스토랑 위크, 브로드웨이 위크, 머스트 비짓 위크 등이 포함된 뉴욕 시의 대규모 겨울 시즌 관광 프로모션 ‘뉴욕 겨울 아우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뉴욕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뉴욕 시는 거주민과 방문객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만 실내 시설 이용을 허용하는 ‘키투뉴욕(Key to NYC) 프로그램’을 실행 중이다. 실내 식당과 피트니스 센터, 회의 시설 및 문화 시설 이용을 위해 만 12세 이상은 모두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를 소지해야 하며, 5-11세 유아 또한 백신 1차 접종 증명서가 필요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