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9 20:45 (목)
해맞이, 온수풀에서, 랜선으로, 호캉스로! 비'범'하게 맞는 2022 임인년
상태바
해맞이, 온수풀에서, 랜선으로, 호캉스로! 비'범'하게 맞는 2022 임인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3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의 마지막날,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 12월 31일과 1월 1일. 좀 더 색다르게 일몰·일출 즐겨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아보자. 

코로나19 확산세로 대부분 일몰·일출 명소가 통제되고 있는 만큼 각 지자체가 제공하는 영상을 통해 집콕하며 랜선으로 즐겨도 좋고, 온수풀에 몸 담그고 맞는 일출도 특별하다. 일출 명소에 자리 잡은 호텔리조트에서 통 유리창으로 떠오르는 해를 보며 호캉스를 즐기며 새해 첫 여행을 즐겨도 좋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해맞이 스파' 즐겨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해맞이 스파' 즐겨요

해운대 오션뷰 온수풀서 맞이하는 특별한 일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여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맞이 스파 이벤트’를 1월 1일 진행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이며, 2022년 1월 1일, 해운대 바다 위로 떠오른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희망 가득한 2022년을 맞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신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오션스파 풀을 오전 7시에 오픈한다. 
오션스파 풀을 방문한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따끈한 어묵탕도 제공한다. 부산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제공하는 어묵탕으로 육수의 깊고 진한 맛과 쫄깃한 어묵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집에서 랜선으로...롯데리조트, 새해 일출 라이브 방송 선봬

롯데리조트는 해돋이 명소로 손꼽히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 2022년 첫 일출을 비대면으로 보다 안전하게 만날 수 있는 랜선 해돋이 라이브 방송 ‘첫 미라클모닝을 만나다(이하 ‘미라클모닝’)’를 선보인다.

이번 생중계는 오는 1월 1일 롯데리조트속초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해돋이 장면을 송출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방송 당일 속초의 일출 시각은 7시 43분으로 예상되며, 해당 방송은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총 1시간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다.

롯데리조트, 새해 일출 라이브 방송으로 랜선 일출여행!
롯데리조트 새해 일출 라이브 방송으로 랜선 일출여행!

미라클모닝 시청은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알림 신청 시 하루 전인 12월 31일에 라이브 방송 페이지 링크를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다. 신청 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돋이 생중계 시 함께 송출될 예정이다.

여기에 롯데리조트는 전 국민이 2022년에는 일상을 회복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은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본인만의 새해 목표들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전 지점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팟 등을 제공한다.

새해 여행 겸해 호캉스 즐기며 일출·일몰 여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새해맞이 야외 행사를 참여하지 못하는 아쉬움 달래며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는 ‘해피 뉴 이어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2022년 임인년 새해맞이 패키지로, 임인년을 기념한 호랑이 관련 굿즈부터 다양한 먹거리, 새 파티 세트까지 제공해 객실 내에서 안전하게 ‘뉴캉스(뉴이어+바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코오롱 계열 리조트의 '선라이즈 패키지'로  호텔 객실에서 일출 감상
코오롱 계열 리조트의 '선라이즈 패키지'로 호텔 객실에서 일출 감상

코오롱호텔과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객실에서 ‘해캉스(해돋이+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새해 1월 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선라이즈’ 패키지는 각각 토함산과 해운대를 배경으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핫팩 2개, 2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돼 객실에서 따뜻하게 새해맞이를 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새해 분위기는 물론 눈썰매까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일출’ 패키지도 내놨다.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샴페인 1병, 눈썰매장 2인 및 바데풀 4인 이용권, 복주머니 2개 등을 제공해 신년맞이 추억 쌓기에 제격이다. 조식의 경우 떡국 4인 룸서비스와 뷔페 2인 이용권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오는 31일 단 하루 이용 가능하며 20평·30평 객실 각 1개씩 한정 판매된다.

이와함께 전국의 4개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은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 500ml 2캔을 제공하는 ‘블랙 타이거’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조트와 호텔 인근에서 관광을 즐긴 후 객실에서 청량한 맥주와 함께 피로를 풀고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 패키지는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2022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출부터 일몰까지 시시각각 바뀌는 색 칵테일로 맛봐볼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 ‘윈터 썬다이얼 칵테일’ 선봬

거대한 유리창 넘어 파노라믹한 서울 도심 전망 및 일출과 일몰을 한눈에 가득 담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유리창 너머 아름답게 표현되는 하늘을 닮은 ‘윈터 썬다이얼 칵테일’ 8종을 새해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출부터 일몰까지 하늘 색 담은 칵테일 8종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출부터 일몰까지 하늘 색 담은 칵테일 8종 선봬

오전 9시, 새롭게 떠오른 태양을 닮은 오렌지 빛의 ‘Morning a Mule’, 아직 쌀쌀하지만 유리창 사이 가득 들어오는 11시의 햇살을 닮은 ‘Frozen Hill’, 그리고 상쾌했던 오전에서 달콤하게 오후로 넘어가는 맛을 화이트 와인, 라임과 청포도로 표현한 12시 정오의 ‘Cloud 9’이 갤러리의 오전 하늘을 대표한다.

맑은 하늘에서 강렬하게 온기를 내뿜고 있는 오후 2시의 태양을 표현한 강렬한 빨간색의 ‘Framboise Blues’, 오후 4시, 노을이 차츰 지려고 시작해 예쁘게 붉은빛을 내는 하늘을 닮은 ‘Sundowner’, 그리고 푸른 겨울 하늘과 지는 해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분홍색 노을빛의 ‘Twilight’는 오후 6시를 대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출부터 일몰까지 하늘 색 담은 칵테일 8종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출부터 일몰까지 하늘 색 담은 칵테일 8종 선봬

이미 져버린 노을과 오후 8시의 고혹스러운 저녁을 럼으로 표현해낸 ‘Blurry’ 그리고 하루의 마무리를 시작하며 내일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오후 10시 ‘Last Temptation’은 샴페인을 베이스로 한 칵테일에 달콤한 시트러스 마카롱이 곁들여 준비된다.

시시각각 변하는 갤러리의 파노라믹한 조망을 칵테일로 표현해낸 갤러리의 ‘윈터 썬다이얼 칵테일’ 시리즈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잔당 26,000원이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범 내려온다’ 패키지 출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범 내려온다(The Tiger is Coming)’ 패키지를 2022년 2월 27일까지 선보인다.

범 내려온다 패키지는 산뜻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룸서비스 2022 세트, 사우나 2인으로 구성돼 있다.

2022 세트는 2022 검은 호랑이 해 에디션으로 출시된 호랑이배꼽막걸리 1병, 전용잔 2개, 파우치 1개와 시원한 배맛과 은은한 꿀향이 특징인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갈릭소이치킨 1개가 포함돼 객실에서 전통주인 막걸리를 힙(Hip)하게 즐기며 새해·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범 내려온다'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범 내려온다' 2022 세트

단군신화에서 호랑이가 사람이 되기 위해 동굴 속에서 100일 동안 마늘과 쑥을 먹어야 했지만, 2022년 새해에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객실에서 갈릭 소이 치킨과 함께 하룻밤을 보내고 내년 한 해 소망하는 일을 모두 이룰 수 있는 ‘호랑이 힘’을 얻어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오늘(12월 31일)부터 새해 1월 30일까지 ‘호랑이 띠’ 또는 이름에 ‘범’ 글자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호랑이배꼽막걸리 1병을 증정하는 ‘어서호랑 2022’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각 호텔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