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겨울 여행, 룸콕으로 프라이빗 호캉스
상태바
겨울 여행, 룸콕으로 프라이빗 호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밖으로 겨울 풍경이 그림처럼 펼쳐진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다시 멈춘 모드. 여행 아쉬움을 달래러 호텔 룸으로 떠나보자. 프라이빗한 룸 창밖으로 겨울 풍경이 한 폭의 그림처럼 담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위트 객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위트 객실

객실에서 한라산·바다·공항·도심까지 제주의 파노라믹 뷰를 즐기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130㎡(40평) 규모의 스위트에서 객실 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Luxury Suite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위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위트

이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이 제공되는데, 객실 내에서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성인 3인까지 무료로 투숙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다 여유로운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대부터.

탁 트인 뷰를 즐길 수 있어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야외 풀데크’도 이용할 수 있다. 연면적 4,290㎡로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온수풀 운영으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야외 풀데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야외 풀데크

 

강원도 청정 자연 즐기며 힐링

오크밸리는 강원도의 청정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웜 앤 코지’, ‘윈터 익스플로레이션’ 등 겨울 패키지 2종을 내놨다.

‘웜 앤 코지’ 패키지는 31평 노블 객실 1박, 오크뷰의 테이크아웃 조식 도시락 2인과 곱창전골 밀키트로 구성돼 있다. 오크밸리 레스토랑에서 실제 판매되는 동일한 식재료와 레시피로 객실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창 밖으로 펼쳐진 겨울 참나무 숲 풍경과 함께 진정한 ‘룸콕’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
오크밸리

‘윈터 익스플로레이션’ 패키지는 청량한 겨울 공기를 마시며 고요한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패키지다. 31평 노블 객실 1박, 캄모멘트리 어메니티와 오크밸리 단지 내 산책을 하며 사용할 수 있는 핫팩, 마스크, 생수가 친환경 에코백에 담겨 제공된다.

오크밸리 산책로는 골프빌리지 콘도 A동을 기점으로 노스콘도까지 이어지는 약 2km 구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난이도의 등산 코스들이 단지 내 조성돼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고요한 자연 속에서 사색의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