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6 19:41 (목)
재택근무 대세, 할인 받아 제주에서 일하며 휴양해볼까!
상태바
재택근무 대세, 할인 받아 제주에서 일하며 휴양해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23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립, 제주 ‘워케이션’ 프로모션 진행..숙소 최대 50%, 액티비티 15%할인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재택 및 원격근무가 재개되고 있는 연말연시, 할인 받아 가성비 높게 제주도로 ‘워케이션(Work+Vacation)’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프립이 제주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 숙소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숙소는 제주 구도심부터 서귀포까지 제주도 전 지역마다 위치하고 있으며, 답답한 집에서 벗어나 자연을 바라보며 일할 수 있도록 개인 및 코워킹 스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제주 워케이션 숙박 상품 구매시 제주 지역 액티비티 1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할인쿠폰은 겨울 제주만의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액티비티로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감귤따기 체험 △숲길 승마 체험 △오션뷰 요가 체험 등이다.

프립 관계자는 “유연근무가 새로운 뉴노멀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상황과 관계없이 워케이션 수요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만의 감성과 편리함을 담은 워케이션 최적화 숙소에서 새해를 맞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프립은 제주도, 제주관광공사 등 지자체와 함께 제주의 각 지역 숙소와 제휴를 맺고 기업과 개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셉의 액티비티 및 워케이션 상품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월 잡코리아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10명 중 8명(85.2%)이 워케이션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답했다. 특히, 일하고 싶은 국내 휴양지로 제주(76.3%)가 가장 높게 나타날 만큼 제주 워케이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