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9 20:45 (목)
아시아나항공, 호주 시드니 노선 주 2회로 증편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호주 시드니 노선 주 2회로 증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2.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접종 완료 한국인 호주 전자여행허가 입국 허용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주 1회 운항하던 인천-시드니 노선을 지난 13일부터 주2회(수, 금)로 증편했다.

이번 증편은 호주 정부가 백신접종 완료 한국인에 대해 ‘호주 전자여행허가 입국’을 허용한 데 따른 것이다.

호주 입국을 위해 인천-시드니 노선 탑승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후 7일이 경과 해야 하고, ▲ 출발 3일 이내 검사 후 발급한 PCR 음성 확인서 ▲ 백신 접종 증명서 ▲ 출발 72시간 전 호주 여행 신고서를 작성 및 제출해야 한다.

시드니 전경 / 호주관광청 제공
시드니 전경 / 호주관광청 제공

인천-시드니 노선 운항 스케쥴은 오전 9시 정각에 인천공항을 출발, 현지시각 오후 9시 30분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한다. 또 돌아오는 편은 현지 시각 오후 8시 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6일까지 인천-시드니 노선 탑승고객 대상 신세계 면세점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 부킹닷컴, 렌터카스닷컴 이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 ▲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 할인 ▲ 신한은행 환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증편 운항하는 호주는 방역 통제 우수 국가로 그레이트 오션로드, 울룰루 등 천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 관광지이다.

아시아나항공 A330 항공기
아시아나항공 A330 항공기

특히 12월 호주는 여름 시즌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고, 1월에는 스포츠 빅 이벤트인 메이저 테니스 대회 호주 오픈이 열려 전세계적으로 관광객들이 모여든다. 아시아나항공은 시장 동향을 면밀히 파악해 1월 중순부터는 인천-시드니 노선을 주 3회로 증편 운항도 계획 중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새해를 맞이해 무료항공권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내년 1~3월 기간 동안 월별 제휴 마일리지 1,500마일 이상 적립시 추첨을 통해 미주, 유럽 및 괌, 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제공하며,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