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호텔 할인·적립 받고 경품 챙기고!
상태바
호텔 할인·적립 받고 경품 챙기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맥스 크리스마스 마켓’ 연말까지 실시

호텔스컴바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맥스 크리스마스 마켓’ 이벤트를 오늘(15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국내 인기 호텔 16여 곳과 함께 크리스마스 호텔 기획전을 실시, 이벤트 기간 중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하고, 호텔에서 체크아웃 완료시 결제 금액의 8%를 네이버 N포인트로 지급한다. 단, 호텔 예약 창에서 네이버 ID를 입력해야 한다.

‘산타 맥스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프로모션 페이지에 크리스마스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호텔 숙박권, 여행 캐리어, 여행 노트, 커피 쿠폰, 맥스 인형 및 양말 세트 등을 경품으로 준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1일 크리스마스 소원 제출 시 기입한 이메일로 통보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 참여하는 호텔은 조선 팰리스 서울, 롯데호텔 서울, 호텔 토스카나,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국내 16여 개 호텔이다.

이외에도 호텔스컴바인은 오는 19일까지 호텔스컴바인 네이버 포스트에서 ‘올해 호컴 최애 포스팅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호텔스컴바인 포스트를 팔로우 한 뒤 △포스트 내 가장 좋았던 포스팅의 제목을 팔로우 인증사진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2매(1명), 신세계 상품권 오만원권(3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20명), 맥스 인형(3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4일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