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로맨틱 겨울을 만나다!
상태바
로맨틱 겨울을 만나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 로맨틱한 겨울 여행 추억을 쌓으러 떠나보자. 동화 같은 분위기에서 하얀 눈이 흩날리고 낭만 불빛까지 더해지는 순간 날 섰던 마음이 스르르 녹아내린다.  

‘화이트 윈터 스토리’로 낭만 겨울 만끽

제주신화월드가 리조트 곳곳에서 겨울 이벤트를 ‘화이트 윈터 스토리’를 진행, 로맨틱한 겨울을 선물한다. 화려한 라이팅 쇼와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 감미로운 버스킹과 겨울을 반기는 동물 인형 포토존까지 제주신화월드에 드리운 낭만적인 겨울을 한껏 느껴보자.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신나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라이팅 쇼 원더라이트는 신화테마파크 앞 광장 신화스퀘어에서 내년 2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스노우 머신을 통해 머리 위로 흩날리는 눈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광장을 밝게 빛내줄 로맨틱한 불꽃놀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 & 라이팅 쇼는 매일 밤 19시 30분, 20시 30분, 21시 30분 약 10분 동안 진행되며, 불꽃놀이는 매주 금, 토, 일 밤 관람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화 쇼핑 스트리트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동물 인형들이 전시된다. 야외 테라스에는 약 7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된다. 또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버스킹이 매주 금, 토, 일 밤 진행되어 리조트 내 곳곳에서 로맨틱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동화 같은 겨울 추억 선사할 아이스링로 Go!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족 및 연인이 함께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나들이 명소인 아이스링크를 12월 3일에 개장하고,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엔 우거진 녹지에 둘러싸인 수영장의 이국적인 모습이 마치 도심 속 휴양지 같아 고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겨울철엔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녹지를 대신해 반짝이고, 매끄러운 은빛 얼음이 수영장을 대신해 펼쳐져 아이스링크로 변신한다. 아이스링크의 빛나는 불빛들 사이로 비치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은 분위기를 한층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겐 동화 같은 분위기에서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신나는 야외활동의 기회를 더해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아이스링크 개장으로 선보이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신나는 야외 활동 후 아늑한 객실에서 바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이용 기간은 내년 2월 20일까지이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투숙 기간은 12월 4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가능하다. 다만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이용이 제한되며, 아이스링크와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 번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아날로그 제주 감성에 젖다!

디지털 랜선여행에 지쳤다면 아날로그 제주 감성 즐기며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아보자.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이 패키지는 제주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는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다
수확한 감귤(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