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글로벌 관광도시 전주 매력 직접 느껴보세요"
상태바
“글로벌 관광도시 전주 매력 직접 느껴보세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1.12.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광화문·이태원 등 서울 6곳에서 관광거점도시 전주 홍보
글로벌 관광거점도시 전주 광화문 홍보.  함께 참여해 한복을 입은 진행자가 내는 전주와 관련한 퀴즈를 풀면 기념품을 선물한다.

“서울에서 만나는 글로벌 관광거점도시 전주로 여행오세요”

‘관광거점도시’ 전북 전주시가 3~4일 양일간 광화문, 을지로, 강남, 이태원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전주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를 전개한다.

 시는 이틀 동안 외국인들을 비롯해 잠재적 관광객이 전주를 찾을 수 있도록 ‘서울에서 만나는 글로벌 전주, 전주가 간다’란 홍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광화문, 을지로, 강남, 이태원 등 서울 곳곳에 관광도시 홍보 트럭을 배치하고 한복을 입은 진행자가 행인들에게 전주와 관련한 퀴즈를 내 총 400명에게 기념품을 나눠준다.

 기념품은 현재 한옥마을 내 전주식품홍보관 ‘전주맛배기’에서 판매 중인 초콩나무, 소확리복숭아식혜, 도라지 수제 캐러멜, 전주모주 초콜릿, 눈꽃김스낵, 전주비빔면과 함께 전주 한글 티셔츠, 전주 BI로고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서배원 전주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서울에 머물고 있는 외국인 등 잠재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비짓전주(Visit Jeonju)’ 등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최근 반응이 좋았던 ‘전징어게임 캠페인’과 같이 흥미로운 콘텐츠로 전주를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