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8 18:33 (수)
겨울엔 세계 3대 석양 만나러 코타키나발루로 떠나요!
상태바
겨울엔 세계 3대 석양 만나러 코타키나발루로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진에어와 코타키나발루 전세기 여행상품 선봬

다가오는 겨울, 그리스 산토리니, 남태평양 피지섬과 함께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로 떠나고 싶다면 모두투어의 전세기 여행 상품을 눈여겨 보자.

모두투어는 진에어로 코타키나발루 전세기 여행상품을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24일까지 주 2회 총 18회 운항한다.

이번 여행상품 목요일 3박5일과 일요일 4박6일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드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마젤란 5일’은 코타키나발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관광 상품이다. 노쇼핑,노옵션,노팁 고품격 상품으로 동남아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BBQ특식, 맛사지와 함께 코나키나발루를 대표하는 반딧불 투어 등의 인기 옵션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수트라하버마젤란
수트라하버마젤란

또한 코나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초특급 수트라하버마젤란 리조트, 씨뷰 업그레이드로 붉은 노을이 물든 바다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 할 수 있다.

‘골드카드,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마젤란 5일’은 럭셔리 리조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 상품이다. 풀보드, 전일정 리조트식 운영되며 골드카드 2일, 나이트 투어 특전이 포함되어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아동 반값 혜택과 마지막날 18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여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골드카드’를 소지하고 27홀 규모의 수트라하버C.C를 이용하는 고객은 그린피 할인, 클럽하우스 식사, 드라이빙레인지 볼 1BOX 무료이용권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골프를 겸한 여행객에게 안성맞춤 상품이다.

모두투어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로, 허니문, 가족여행, 골프 등 다양한 목적의 여행이 가능한 곳이자 동남아 여행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곳”이라며 “이번 대표 상품 이외에도 골프족, 내년 설 황금연휴 특별편을 겨냥한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트라하버마젤란리조트 골드카드의 다양한 혜택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