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홍콩에서 한달 살아볼까!
상태바
홍콩에서 한달 살아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홍콩 한 달 살기’ 상품 출시 선 모객 나서

오랜만에 떠나는 해외여행 짧게 다녀오는 것아 아쉬운 이들을 위해 인터파크투어 ‘홍콩’ 한 달 살기 상품을 출시해 선모객에 나섰다.

이번 ‘홍콩 한 달 살기’는 11월부터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한 만큼 내년에 해외여행 재개가 본격화될 것에 대비한 것이다.

홍콩 야경
홍콩 야경

이번 상품은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되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한 조건으로 예약금 5만원에 선예약을 받는다.

상품은 일주일(7박9일), 이주일(14박16일), 한 달(30박32일) 등 최소 일주일부터 최대 한 달까지 숙박 기간 중 선택 가능하다.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포함해 일주일 체류 기준 상품가는 109만9,000원부터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안심하고 머물 수 있는 안전한 곳과 위생적인 환경이 중요한 만큼, 지난해 신규 오픈한 프리미엄 호텔 ‘호텔 알렉산드라 홍콩’을 숙소로 택했다.

홍콩섬 중심부인 노스포인트 해안가에 위치했으며, 대중교통 MTR 포트리스힐 역에서 도보 2분 거리다. 해안가를 마주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함과 이동성까지 모두 갖춘 곳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 및 카카오 쇼핑 라이브 동시 방송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은 여행 인플루언서 ‘청춘유리’가 MC를 맡는다.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 유리나 과장은 “오랜시간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한 만큼 내년에는 장기 체류 형태의 여행으로 재충전을 원하는 직장인, 자녀 방학을 활용한 가족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측된다”며 “홍콩을 시작으로 한 달 살기 여행지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