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1 19:22 (금)
에어부산, 괌 항공권 예약하면 굿즈 선물로 준다!
상태바
에어부산, 괌 항공권 예약하면 굿즈 선물로 준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1.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괌 노선 항공편 탑승객 전원에게 럭키박스 제공

에어부산이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으로 괌 노선 이용하는 탑승객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다.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12월 말까지 운항하는 부산-괌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모형 항공기 △뱃지 △키링 △스마트폰 톡 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굿즈들로 선정하여 구성됐다. 럭키박스 수령은 해당 항공편 탑승 전 게이트 앞에서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괌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도 진행,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의 계정에 여권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에어부산 #위드코로나 #여권확인완료 #정신차려이친구야여행가야지)를 함께 업로드한 후,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신청서’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게시된 ‘잠자는 당신의 여권을 깨워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출할 수 있다.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리프 호텔 2박 숙박권 △에어부산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인형 △와이드 모바일 해외 로밍 할인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김해공항에서의 첫 관광 노선인 에어부산의 부산-괌 노선은 그동안 침체된 지역관광·면세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움츠렸던 지역민의 여행 수요 역시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올해 연말 여행은 에어부산을 타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괌으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한국으로 입국 전 괌 현지에서 받아야 하는 코로나19 PCR 검사에 대한 비용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및 괌정부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