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무안군 감성버스킹으로 깊어가는 가을정취 즐기며 치유여행!
상태바
무안군 감성버스킹으로 깊어가는 가을정취 즐기며 치유여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11.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은 감성 가득한 음악을 통해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지원 하고자 ‘2021 무안군 감성 버스킹’을 진행한다.

버스킹은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찾아온 위드코로나 전환에 발맞춰 남악중앙공원, 노을길야영장, 회산백련지 등 3곳에서 오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4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열린다.

또 무안읍 불무공원에서는 12월 2일 목요일 오후 4시에 한 차례 공연한다.

감성버스킹 버블타이거
감성버스킹 버블타이거

오는 13일 남악중앙공원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연에선 마술(마술여행)과 뮤지컬(뮤럽), 신나는 DJ(문디지)공연이 개최된다.

두 번째 공연은 올해 7월에 개장한 노을길야영장에서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어울리는 브라스밴드(MP앙상블)의 금관악기 연주와 어쿠스틱밴드(카키마잼), 7080 추억의 가요(윤선영, 최우진) 등으로 야영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세 번째 공연은 ‘힐링’을 주제로 20일 무안 대표관광지인 회산백련지 수상무대에서 진행된다. 이 공연에선감미로운 싱어송라이터(그란디), 색소폰밴드(최의묵), 퓨전국악(노라) 등으로 공연을 구성해 백련지의 아름다운 모습과 더불어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네 번째 공연은 다음달 2일 불무공원에서 개최하며 인기 트로트 가수 현진우, 히든싱어4에 출연한 완도 소찬휘 황인숙, 드라마 빨강구두 OST에 참여한 우이경 등 중장년층을 위한 공연과 이색적인 저글링 퍼포먼스로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더카리스, (아래 좌측부터) 우이경, 현진우,  황인숙
(위)더카리스, (아래 좌측부터) 우이경, 현진우, 황인숙

마지막 공연은 다음달 4일 남악중앙공원에서 다시 개최되며 팝페라(더카리스), 전자악기(스텔라), 밴드(프롤로그)와 버블쇼(버블타이거)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며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차량용방향제만들기, LED풍선만들기, 마리모어항꾸미, 캘리그라피액자만들기, 천연염색, 가죽공예 등 10여개의 체험부스와 이색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공연 중간에 무안군 관련 퀴즈풀이와 간단한 게임도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무안군은 버스킹 개최시 체험참여와 상품구입에 무안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안군은 “일상 회복의 염원을 담아 이번 감성버스킹을 준비했고 그 동안의 힘든 시간들이 음악을 통해 조금이나마 치유되길 바란다”며 “더욱 풍성한 공연과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무안관광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무안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