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9 20:45 (목)
일상회복에 맞춰 ‘강경젓갈축제’ 다시 한번 13~14일 열린다!
상태바
일상회복에 맞춰 ‘강경젓갈축제’ 다시 한번 13~14일 열린다!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11.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맞춰 ‘일상회복 행복맞이 강경젓갈축제’가 오는 13~14일 이틀간 다시 한번 열린다.

‘그땐 그랬지’를 부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지난 10월 랜선 ‘2021 온라인 강경젓갈축제’의 성공 개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회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아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날인 13일에는 오후 3시부터 무대오프닝의 시작으로  강경맛깔젓 즉석 경매전과 맛깔젓 현장 이벤트, 일상회복 힐링콘서트, 심형래 유랑극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로 꾸며진다. 강경 부녀회에서 행복맞이 분식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14일에는  가수 김수희, 박상민, 조승구, 이자연과 함께하는 ‘일상회복 희망콘서트’와 논산의 지역예술인이 준비한 ‘힐링콘서트’로 모두가 하나되는 따뜻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강경젓갈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할 경우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2021 온라인 강경젓갈축제’와 마찬가지로 특가판매, 경매전을 통해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강경젓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을 대표하는 맛깔젓을 널리 알리고, 잠재적 구매자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논산시는 백신 접종자에 한해 총 5백명의 인원 제한을 두고, 출입구 3곳에 방역초소를 운영하여, 체온측정 및 백신접종 증명을 확인하는 등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논산시 관계자는 “맛깔난 강경젓갈을 전국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강경을 찾는 분들이 아름다운 풍경과 풍성한 볼거리를 통해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