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7 19:22 (금)
늦가을 온수풀서 ‘풀캉스’ 즐기며 가을 정취에 흠뻑!
상태바
늦가을 온수풀서 ‘풀캉스’ 즐기며 가을 정취에 흠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풀캉스’ 패키지로 늦캉스족 공략

아침 저녁으로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뜨끈하게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호텔 온수풀에서 풀캉스로 가을 정취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이달(11월)부터 시작된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에 맞춰 시작된 숙박 여행 할인이벤트 ‘여행 가는 달’을 활용하면 가성비 높은 가을 여행을 만끽하기 좋다.

호텔업계도 늦가을 여행 수요 잡기 위해 야외 스파, 사계절 온수풀 패키지, 오디오북과 함께 하는 릴렉세이션 풀 등 이색 ‘풀캉스(pool+vacance)’ 패키지로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40주년을 맞아 야외 온천 ‘씨메르’를 ‘카멜리아&갤럭시 스파’로 새단장했다. ‘카멜리아 스파’는 수려한 동백꽃으로 가득 꾸며져 탁 트인 해운대를 바라보며 휴식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카멜리아 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씨메르 카멜리아 스파

밤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파’는 수중 별구경을 테마로 색다른 힐링과 여유를 선사한다. 물 위에 화려하게 빛나는 밤하늘의 은하수를 영상으로 표현해 별이 수놓은 하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하다. 은하수를 수영하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찰랑이는 물결과 반짝이는 별빛을 감상하며 ‘별멍’을 한껏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 늦캉스 패키지의 경우 씨메르를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 이용, 리조트머니에 할인까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해 총 접속자 4만여 명에 주말, 연휴는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며 “새롭게 단장한 씨메르는 따뜻한 ‘물멍’은 물론 물 위에 펼쳐지는 은하수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별멍’까지 즐길 수 있어 실제 최근 방문하시는 늦캉스족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올 연말까지 사계절 온수풀에서 힐링하며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씨메르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운영 종료 시까지 이용 가능한 씨메르 성인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와 휴게시설을 갖춘 아쿠아 스파존과 한국 찜질방 문화가 반영된 찜질 스파존은 친구, 연인과 함께 휴식을 즐기기 좋다. 특히 인피니티풀, 밀키탕, 히노끼탕 등 노천 스파존에서는 따끈한 온수풀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며 서해의 노을을 감상하는 낭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전문 성우가 들려주는 오디오북을 청취하며 깊은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디오북 윌라와 협업을 통해 폭 넓은 장르의 도서를 실감나는 낭독으로 제공하면서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과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인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TONE Free)가 패키지에 포함돼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_윈터 가든 패키지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윈터 가든 패키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는 온수풀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가든 패키지’를 오픈했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47m 길이의 야외 온수풀 ‘인피니티 풀’은 히든 클리프 호텔의 대표적인 장소로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다. 원시림과 마주하고 있어 숲 속에서 수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객실은 우드 인테리어에 욕조를 갖춘 ‘디럭스 가든뷰’ 룸으로 물놀이 후 객실에서 애프터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 투고 세트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

토스카나 호텔 37도 야외 온수풀
토스카나 호텔 37도 야외 온수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은 따뜻한 풀에서 제주 야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37도 야외 온수풀’을 운영한다. 사계절 내내 평균 37도로 유지돼 언제나 적정한 온도에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다. 천연 물질을 사용한 친환경 ‘나노 정화 시스템’을 도입해 수질도 청정하게 유지하고 있다.

수영장 메인 무대에는 풀컬러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되어 운치 있는 야외 시네마도 제공한다. 온수풀 사이드 카페 ‘카라라’에서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치킨 세트, 랍스터 라면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