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5-19 20:45 (목)
포항국제불빛축제 개막식 참가자 선착순 모집.
상태바
포항국제불빛축제 개막식 참가자 선착순 모집.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1.0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국제불꽃쇼 대신 드론쇼와 미니 희망불꽃쇼f

오는 20~21일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열리는 ‘포항국제불빛축제’ 개막식 참가 희망자를 오는 10일 오후 2시까지 선착순으로 포항문화재단 및 포항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받는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취소됐던 ‘포항국제불빛축제’는 기존 국제불꽃쇼 대신 ‘나에게 ON 빛! 포항에서 희망의 빛을 띄우다!’라는 주제로 일상회복의 시작을 알리는 희망을 담아 개최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개막식으로 본격 시작되는 축제는 300여 대의 드론과 불꽃이 결합된 ‘드론불꽃쇼(10분)’와 ‘미니희망불꽃쇼(10분)’ 등으로 펼쳐진다.

개막식 행사는 위드코로나 1단계 지침에 따라 사전예약을 통해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499명을 초청하며, 현장 사전접수 확인부스를 통해 발열체크 및 방역지침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개막식 행사장 입장을 위한 관람 티켓이며, 미리 접수를 하지 않더라도 양일간 진행되는 드론불꽃쇼와 미니희망불꽃쇼뿐만 아니라, 루미 나이트형식으로 조성된 14개의 불빛테마존과 농·수산물과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불빛마켓 등을 영일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퐝퐝 개막축하공연, 블랙이글스쇼, 불빛조명쇼 그리고 메타버스 라이브투어와 포항항 인싸챌린지, 불빛라디오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축제 현장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메타버스와 유튜브를 통해 자유롭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