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트리플, 네이버와 제휴 ‘항공 예약 서비스’제공
상태바
트리플, 네이버와 제휴 ‘항공 예약 서비스’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 국내선 예약 서비스, 오픈 이후 40배 이상 매출 급성장

트리플이 네이버와 제휴를 맺고 항공 예약 서비스를 제공, 사용자 접근성을 보다 확대한다.

트리플은 지난해 국내선 항공 예약 서비스 오픈 이후 항공권 예약 건수와 월 거래액이 40배 이상 급성장하며 매출 고공 행진 중이다.

최저가 항공권과 자체 기술을 통해 직접 구축한 빠르고 쉬운 예약 서비스를 바탕으로 올해 6월 스카이스캐너와의 제휴하 데 이어, 네이버와도 제휴를 맺고 국내선 항공권 서비스 제공하게 됐다. 

트리플은 이번 네이버와의 항공 서비스 제휴에 이어, 네이버페이 제휴를 통해 항공권 간편결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네이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의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트리플 김연정 대표는 “네이버에서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더 많은 분들이 트리플의 편리하고 빠른 항공 서비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편의성은 물론,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 각종 여행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으로, 2017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가입자가 7백만 명에 달한다.

해외 200여 개 도시와 국내 전역의 280만 개 장소에 대한 여행정보를 실시간으로 여행자 위치와 동선에 맞게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