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2 16:02 (일)
인천을 ‘맛있게’여행하자!
상태바
인천을 ‘맛있게’여행하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0.2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미식관광상품 기획전 11월 28일까지 진행
강화 사자발약쑥 전
강화 사자발약쑥 전

인천관광공사는 ‘2021 인천 미식관광상품 공모전’ 6개 수상작을 여행상품으로 개발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한 ‘인천 미식관광상품 기획전’을 오는 11월 28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00년 전통 양조장에서 제조한 ‘강화섬쌀 막걸리와 사자발약쑥전’, ▲대청도 국가지질공원 명소 대청도에서 즐기는 ‘참홍어맛 체험’, ▲강화도 인삼 캐기 ▲전통시장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스탬프투어, ▲현지인이 추천하는 쫄면과 자장면을 즐길 수 있는 인천 면(麵)투어, ▲걸으면서 먹는 ‘둘레길 먹방투어’으로 구성돼 있다.

기획전은 쿠팡, 트립닷컴, KKDAY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최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30%, 일반회원은 10%의 할인 혜택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인천의 주요 관광지에서 미식관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5개의 인천투어패스상품도 함께 판매하여 관광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국내관광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강화도, 대청도 등 인천을 대표하는 지역 특산물과 전통시장 먹거리 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미식콘텐츠를 적극 개발해 시민은 물론 인천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맛있게 인천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