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8:55 (일)
할로윈에 이색 호캉스 즐길 국내 숙소 6
상태바
할로윈에 이색 호캉스 즐길 국내 숙소 6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2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의 마지막 날 할로윈 분위기 만끽하며 코로나블루 날려보릴 이색 숙소에서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부킹닷컴이 펌킨 카빙부터 코스튬을 착용한 직원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탕을 받는 ‘trick or treat’ 이벤트까지이색적인 할로윈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국내 숙소 6곳을 추천했다.

부산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

부산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
부산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

부산의 대표 명소 해운대에 위치한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는 스페셜 할로윈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킹닷컴을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을 하면 스튜디오 딜럭스 더블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할로윈 테마로 구성된 화덕 피자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피자는 선호도에 따라 레스토랑에서 즐기거나 테이크아웃으로도 제공된다.

이 호텔은 해운대 지하철역과 연결돼 있어 뛰어난 접근성뿐만 아니라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 한다.

속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속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속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30일~31일 ‘펌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페이스 및 바디 페인팅 놀이, 나만의 랜턴을 만들어 보는 ‘펌킨 카빙’, 달콤한 사탕을 가지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인 ‘레더호젠이 간다!’, 레더호젠과 함께하는 다이닝 체험인 ‘나잇 디어폰즈’ 등 다채로운 할로윈 행사를 진행해 투숙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숙소는 설악산과 금강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다. 전 객실 빌라형 숙소의 형태를 띠고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할로윈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평창 ‘더화이트 호텔’

평창 ' 더화이트 호텔'
평창 '더화이트 호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환경 속에서 특별한 할로윈을 기념하고픈 여행객들은 강원도 평창에 자리 잡은 더화이트 호텔을 눈여겨보면 좋을 것이다.

이 호텔은 스탠다드 플러스, 스탠다드 온돌, 주니어 스위트 원 베드룸, 화이트 스위트 쓰리 베드룸 등 폭넓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 다가오는 할로윈을 위해 특별히 할로윈 테마 객실을 선보이고 있다.

10월 31일까지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야외 놀이터에서 할로윈 포토존을 마련한다. 또 30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디너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 서귀포 ‘호텔 토스카나’

서귀포 '호텔 토스카나'
서귀포 '호텔 토스카나'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토스카나는 할로윈 데이 한정 케이크부터 시네마 상영까지 오직 할로윈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1월 7일까지 할로윈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호텔 내 설치된 할로윈 포토존에서 호텔의 마스코트인 ‘토토스’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무료 숙박권, 까보스코 레스토랑 2인 디너 식사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서울 ‘호텔 피제이 명동’

서울 시내에 자리한 4성급 호텔 ‘피제이 명동’은 ‘스테이케이션 혜택’이 포함된 객실 유형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할로윈 기념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꾸며진 로비 곳곳에서 SNS에 올릴 만한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호캉스에 재미를 더할 것이다.

호텔 인근에 광장시장, 명동성당, 종묘 등 유수의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는 것도 장점이다.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근교 숲캉스 명소로 잘 알려진 곳으로, 호텔 주변에는 약 8천 그루의 나무를 만날 수 있는 정원과 둘레길이 조성돼 있다. 때문에 낮에는 싱그러운 자연을 느끼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할로윈 특유의 으스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할로윈 문화를 체험하고 싶다면,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스튬을 착용한 직원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탕을 받는 ‘trick or treat’ 이벤트에 참여해 보기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참여 시 경품을 100% 제공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 자녀 동반 객실에 할로윈 호박 바구니 제공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