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8 18:33 (수)
11월 15일 한-싱 트래블버블 “여행 정상화를 위한 아주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
상태바
11월 15일 한-싱 트래블버블 “여행 정상화를 위한 아주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2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관광청·창이항공,B2B 온라인 세미나 21일 개최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관광청, 창이국제항공이 공동으로 오는 11월 15일 한국-싱가포르 간 격리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안전권역(트래블버블)을 앞두고 B2B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지난 21일 개최했다.

이번 공동 웨비나에서는 격리의무 없이 비교적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하게 된 싱가포르 여행에 필요한 필수 서류 준비, 항공편 탑승 및 싱가포르 출입국 절차 등 여행 전반에 걸친 유익한 정보를 소개했다.

서서히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뉴노멀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싱가포르와 한국의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짐에 따라,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싱가포르관광청, 창이국제공항과 함께 싱가포르 및 여행 가능한 싱가포르 이원구간 여행 상품에 대한 수요를 높이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싱가포르관광청 안젤린 탕 소장(Angeline Tang, Area Director)은 “싱가포르 내국인과 여행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하게 국경을 단계적으로 열고 있다”며, “싱가포르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싱가포르를 여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 한국지사장(Xavier Ho, General Manager Korea)은 “이번 여행안전권역이 여행 정상화를 향한 작지만 아주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