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이번 핼러윈은 원주 간현에서! ‘나오라쇼’로 핼러윈 분위기 만끽
상태바
이번 핼러윈은 원주 간현에서! ‘나오라쇼’로 핼러윈 분위기 만끽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0.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 포토존·거리장식으로 핼러윈 분위기 가득

원주 간현관광지에서 핼러윈데이를 맞아 이색 볼거리인 ‘나오라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오는 28일부터 11월 7일까지 간현관광지 곳곳에 할로윈 포토존을 비롯해 라이팅 호박, 잭오랜턴 행잉, 마녀·해골 장식물 등 다양한 소품들이 기존 야간조명에 더해져 다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로 관광객을 맞이한다.

특히, 주말인 30일~31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게임’ 요원을 찾아 게임을 해 승리하거나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나오라쇼 광장에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프린지 공연에 나서는 모든 출연진이 할로윈 복장을 하고 행사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입구에 설치된 우드마운틴에서는 하늘을 나는 공중무대에서 열리는 서커스 및 음악공연 SKY페스티벌(30일)과 할로윈 콘셉트의 DJ, 래퍼, 밴드가 함께하는 디제잉 공연(31일)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나오라쇼 예매자가 핼러윈 코스튬을 하고 공연장에 입장하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며, 나오라쇼 식전공연 및 음악분수 연계 플래시몹까지 핼러윈과 나오라쇼가 연계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핼러윈데이를 맞아 한층 더 풍성해진 소금산 그랜드밸리에서 소중한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