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14 (화)
퇴근 후 강원도 가을 여행 즐겨요!
상태바
퇴근 후 강원도 가을 여행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1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강원도 워케이션’ 시즌2 오픈
강원도 설악산
강원도 설악산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잡고 지역관광 활성화 및 재택근무 트렌드에 맞춰 ‘강원도 워케이션’ 시즌2를 12일 오픈하고, 강원 지역 인기 호텔·리조트를 원케이션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일할 땐 열중하고, 쉴 땐 쉬어가기’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주중(일~목요일 체크인 기준) 2연박 이상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워케이션 예약자를 대상으로 1박 당 1만원 모바일 강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장기간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4연박 이상 시 기본 혜택에 1만원을 추가 지급해준다.

대표 숙소는 산과 바다에 인접한 곳으로 구성했다. 산과 가까운 곳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선보이는 '휘닉스 평창 리조트'(14만원대~), 설악산을 품은 프라이빗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21만원대~), 한화리조트 평창'(8만원대~)가 있다.

바다와 가까운 숙소는 강릉 최고의 휴양 호텔인 '스카이베이호텔 경포"(14만원대~),'세인트존스호텔 강릉'(8만원대~), 그리스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쏠비치 삼척'(13만원대~),등 다양하다.

신경섭 인터파크 숙박영업2팀장은 “재택근무가 하나의 트렌드로 완전히 자리잡으면서, 퇴근 후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길 수 있게 워케이션 시즌2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일을 마치고 숙소를 나서면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산과 바다가 가득한 강원도에서 가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도 설악산
강원도 설악산

<사진/인터파크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