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4 15:50 (일)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사전 예약하고 선물받자! 
상태바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사전 예약하고 선물받자!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10.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잔여분에 한해 현장 관람 가능, 관람료 무료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와 한국도자재단은 ‘제11회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KICB, 이하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를 사전 예약하면 마스크 키트와 무선 거치형 충천기 등 선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시 관람을 사전 예약하고 전시관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마스크 키트가 지급된다. 경품은 이천, 여주, 광주 전시관 별로 각 3000개씩 마련됐다.

또 사전 예약 과정을 영상이나 사진캡처로 남겨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 내용을 안내데스크에 확인 받으면 경품으로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무선 거치형 충전기’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은 각 전시관별로 100개가 준비됐다.

이와함께 사전 예약 관람객 중 비엔날레 기간(10월1일-11월28일) 중 생일을 맞은 방문객 에게도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무선 거치형 충전기’를 제공한다. 생일을 맞은 관람객은 생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을 제시해야 한다. 해당 경품은 전시장별로 선착순 100개가 지급된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경품 지급은 안내데스크에서 티켓 확인 시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지급된 경품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한국도자재단 관계자는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가 코로나로 지친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무료 관람을 결정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사전 예약으로 안전하고 다양한 전시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가 주최하고 한국도자재단이 주관하는 제11회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10월1일부터 11월28일까지 경기도 이천 경기도자미술관, 여주 경기생활도자미술관, 광주 경기도자박물관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잔여분에 한해 현장 관람을 무료로 할 수 있다.

 

<사진/한국도자재단>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