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BTS도 외친 어기영차’...서울관광재단, 시민과 함께 추는‘서울 댄스챌린지’
상태바
 ‘BTS도 외친 어기영차’...서울관광재단, 시민과 함께 추는‘서울 댄스챌린지’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10.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부터 한달 동안 누구나 참가 가능...참여만 해도 100% 경품 제공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포스.서울관광재단 제공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포스.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하 재단)은 오는 11일부터 한 달 동안 마지막 어기영차 캠페인으로‘서울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Your Seoul Goes On’ 캠페인 어기영차 시리즈는 △어기영차 서울편(with BTS) △어기영차 태권도편 △어기영차 댄스편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를 이어왔다.

시와 재단은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시작에 앞서 7일‘어기영차 댄스편’ 영상을 서울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에 공개했다.

 ‘어기영차 댄스편’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힘든 상황에서도 웃고 힘내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으며, 트렌디한 멜로디로 중독성 음원은 MZ세대를 대표하는 DPR 크루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영상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 안무가 모니카와 DPR 크루가 함께 출연해 어기영차 댄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모습을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11일은‘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를 시청할 수 있다.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는 ‘틱톡’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틱톡’ 앱에서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공식 스티커와 음원을 사용해 댄스 영상(15초)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어기영차서울댄스챌린지와 함께 전체 공개로 게시하면 자동 참가가 이뤄진다.
  
경품은 ‘좋아요 수’를 기준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갤럭시Z 플립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피날레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외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재단의 브랜딩 상품을 증정한다.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 이준 팀장은 “앞으로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