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야놀자, 숙소·식비·체험비 지원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 진행
상태바
야놀자, 숙소·식비·체험비 지원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 진행
  • 투어코리아
  • 승인 2021.10.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숙소·식비·체험비 등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전국 1주 프로젝트-부산’을 진행한다.

민관협력 캠페인 ‘전국 1주 프로젝트’는 지역가치 창업가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일주일 살기 프로그램으로, 야놀자가 자체 보유한 여가 인프라와 지역가치 창업가들의 아이디어를 접목해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이달 25일부터 일주일 간 부산에서 진행되며, ▲요트탈래 ▲주식회사공공플랜 ▲그라핀 ▲주식회사 올바른 ▲웨이브런 ▲라이스캐이터링 등 부산 대표 지역가치 창업가들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에게는 부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와 맛을 선사하고, 지역가치 창업가들에게는 제품·서비스 고도화 및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역가치 창업가들을 소개하고 이들에 대한 멘토링 교육도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늘(1일)부터 10일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야놀자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야놀자는 기존 1개 팀으로 진행됐던 참여 인원을 5개 팀(팀당 최대 2명)으로 늘릴 예정이며, 지원 동기, 관광 계획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5팀에게는 숙소, 식비, 체험비 등 100만 원 상당의 여행비용을 지원한다. 당첨자에게는 12일에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가치 혁신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회복에도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의 전문성과 지역의 인프라를 접목한 민관협력으로 업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반 마련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에 앞서 진행된 제주·강원 지역은 최고 412대 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