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평군,경기관광박람회서'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열띤 홍보
상태바
가평군,경기관광박람회서'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열띤 홍보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12.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 고양시 키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경기국제관광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이 가평군 전시장을 찾아 문화관광과 신상철 관광담당으로부터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와 관광정보 등을 안내받고 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경기도 가평군은 지난 8일부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 지역 관광 명소와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 맛좋은 특산물 등을 홍보하고 있다.

군은 특히 이번 관광박람회에서 내년 1월 6일부터 29일까지 가평천 일원에서 열리는 '제3회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에 대한 열띤홍보를 전개하며 관광객 유치에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는 송어얼음낚시터, 송어 먹거리마당, 겨울놀이광장, 스노우 환타지아, 스페셜이벤트 등으로 축제장을 꾸며, 놀거리와 체험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다양한 프로그램으로관광객들에게 겨울 축제의 참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기간에는 가평의주요 관광지와 축제를두루 구경할 수 있는'관광지 순환 버스'를 운행한다.

스탭퍼를 열심히 밟으면 선물이 '펑펑' 쏟아져요! 가평군은 발을 굴러 가평 8경을 방문하는 스탭퍼 이벤트를 열어, 관람객 1,500명에게 가평 특산품인 사과와 포도즙, 그리고 오는 1월 6일 개막하는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입장권을 선물한다.

관광지 순환버스는 가평터미널을 출발해 자라섬~신가평역~남이섬~금대리~쁘띠프랑스~청평역~청평터미널~산장관광지~풍림콘도~영양잣마을~아침고요수목원 등을운행하는데 2시간 가량 소요된다. 가격은 탑승 횟수에 관계없이 1일에 어른 5,000원, 어린이, 노약자 3,000원.

서울서 가평역까지는 경춘선 복선전철을 이용할 수 있고, 이곳서 자라섬 축제장까지는 순환버스가 운행한다.

한편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스탭퍼로 8경을 찾아보는 이벤트를 열어, 관람객 1,500명에게 가평 특산품인 사과와 포도즙, 그리고 오는 1월 6일 개막하는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입장권을 선물한다.

인천의료관광재단, 일본 의료관광시장 진출 '가속'

'문화예술 도시' 의정부 전시관서 즐거운 다트게임

▲ [독일 매직시티]자유에 대한 갈망의 흐름 '라이프치히'

'석양에 묻는 2011'... 인천해넘이 명소

▲ 재미 쏠쏠! '생태프로그램 천국' 한강공원

▲ 연말연초, 공짜 여행 기회 잡아라

▲ 필리핀 바콜로드 직항 전세기타고 골프투어~

▲ 알싸한 초겨울! 영월로 박물관 여행 떠나볼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