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7-06 01:42 (수)
티웨이항공, 댕냥이 동방 탑승객에게 트래블키트 제공
상태바
티웨이항공, 댕냥이 동방 탑승객에게 트래블키트 제공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8.0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반려동물 특화 서비스 t’pet(티펫)을 선보인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에게 ‘날개를 달아줘요’ 트래블키트를 제공한다.

이번 제공 트래블키트는 ANF의 독 홀리스틱 사료 3종, ANF 20% 할인쿠폰, 여름용 에코 파우치 및 이동이나 여행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접이식 강아지용 물통 등이다.

해당 경품은 오는 9일 15시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 시 현장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또한 ‘날개를 달아줘요’의 트래블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티웨이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ANF 사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측은 “올해 초부터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및 다양한 증정품 제공 등 색다른 서비스들이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을 인정받아 펫팸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7월에는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인 티캐리어를 출시해 카운터와 기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기내에서는 승무원 스카프와 케이프로 구성된 반려동물용 유니폼도 판매 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